공지사항

학습관리시스템(LMS) FAQ 및 개선사항 안내

작성자 : 박동현
작성일 : 2023-04-11 16:33
조회수 : 1458

 안녕하십니까 원격교육지원센터입니다.

학습관리시스템(이하 LMS)를 사용해왔던 2,3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용자 불편사항을 접수하고
반복되는 질문과 불편사항에 대하여 간략하게 FAQ를 작성하여 안내드리니 LMS를 활용하시는 재학생분들께서는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개선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.

ㆍ조사대상: 2,3학년 재학생 대상
ㆍ조사방법: 학습관리시스템(LMS) 활용 설문조사
ㆍ조사기간: 2023.3.6.(월) ~ 31.(금)
ㆍ주요 개선사항
- 배속기능(조치 중)
기존: 데스크탑 내 배속기능 없음
개선: 데스크탑 내 배속기능 추가
- 모바일앱 온라인 출석부 메뉴(적용완료)
기존: 온라인 출석부 메뉴구성이 되어 있지 않음
개선: 모바일앱 메뉴 구성 추가: 온라인 출석부 및 진도현황
- 출석처리 기준 변경(2023학년도 2학기 적용 예정, 추후별도 안내)
기존: 주차별 일괄 출석처리
개선: 차시별 개별 출석처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