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웹엑스 활용을 위한 준비과정(매뉴얼 포함)

작성자 : 이길준
작성일 : 2020-08-28 11:49
조회수 : 4984

교수자는 학사관리시스템(통합정보시스템)에 이메일을 입력하셔야 웹엑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현재 학과 조교를 통하여 이메일 입력 요청 진행중이오니, 신속한 협조 바랍니다.


[교수님 준비사항] [화상강의 진행을 위한 준비과정]

1. 통합정보시스템에 본인 이메일(전자우편)입력
 - '공통업무' -> '인사/급여업무' -> '[본인]신상관리' -> '전자우편(이메일)' 입력 후 저장

2. 웹엑스 라이센스 일괄 등록 진행(관리자)

3. LMS를 통해 화상강의 개설 시 입력하신 본인의 이메일로 '초대메일' 자동 발송

4. 매뉴얼에 따라 최초 1회만 '계정 활성화(Activate)' 작업과 '웹엑스 설치'를 진행

5. LMS에서 화상강의 개설 및 진행 (개설방법 등 교수자 매뉴얼 참조)